소소한일상

백종원 맛남의광장 과메기 구입

Kyle 2020. 12. 28. 10:36
반응형

지난주 월요일 백종원의 만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을 하길래 과메기를 냉큼 구입했다.

내가 과메기를 엄청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맛남의광장에서 판매한다길래 호기심에서 구입함

마침 장모님과 처형 생신이라 많은양은 아니지만 같이 나눠먹었는데 약간 비린내가 나긴 하지만 다들 맛있게 드셨다.

내가 좀 예민한지라 약간의 비린내가 첨엔 거슬렸으나 소주랑 먹다보니 술기운 때문인가 비린내가 느껴지지 않았다.

아무튼 다들 맛있게 드시니 잘 구입한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