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 맛집] 박금순집밥

맛집

by Kyle 2019. 6. 23. 20:36

본문

반응형
강릉으로 캠핑을 가는길에 아침을 먹으러 갔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서울에서 딱 한시간 거리의 음식점을 찾은곳이 박금순집밥이었다.
위치는 구 락빈 인근에 있다.

외관을 보면 장사하는 집인가싶다.

집밥 2인분 주문~

이른 일요일 아침이라 식당내엔 우리밖에 없다.

쟁반에 갖은 반찬들이 나왔고 이윽고 밥과 미역국이 나왔다.

두부전골도 맛있었고

돼지고기볶음도 맛있었다.
이곳은 모든 반찬과 국 모두 맛있었다.
울 자기한테 맛있는 곳 찾았다고 칭찬을 받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